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여행

일본 여행 23.09.02~23.09.05(2) 1일차 in 가마쿠라

by 영혼의 길 2023. 9. 16.
반응형

일본여행 갔다 온 것을 써야지 써야지 했는데 미루다가 오늘 쓰네요!

3박 4일 일정인데 마지막 날은 이동하는데 시간을 다 써서 실제로는 2박 3일 일정이에요

 

여행할 때는 구글지도가 정말 좋은데 구글지도에 여행일정 위치를 저장해 놓으면 편해요

 

제일정 공유

https://maps.app.goo.gl/WVYhx3m1EWX3hGb49

 

1일 차 일정

나리타공항 -> 가마쿠라역 -> 고마치거리에서 점심(우동) -> 에노덴 타고 고쿠라쿠지, 가마쿠라코코마에 역, 에노시마신사 구경  -> 친구 만나고 숙소로 이동.

 

막상 여행을 갔을 때 일정을 짜 놓더라도 어딘지 기억이 안날때가 많거든요.

 

숙소는 싸서 예약하긴 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미리 짐 맡기면 100엔이라고 했는데 early check in으로 알아들어서 1000엔 내라고 했는데 그냥 내고 체크인 했네요.

 

나리타 공항 -> 가마쿠라역 / 도쿄 nex

친구가 인터넷에서 nex예약했는데( nex보다는 skyline이 더 좋아요.)

 

1. 고마치거리에서 점심(우동) 

가마쿠라에서 고마치 거리에 있는 miyoshi udon-noodle&sake에서 먹었는데 가격에 비해 양은 별로..

1인당 2000엔(2만 원) 정도 먹었는데 성인남자가 먹기에는 양이 좀 부족했던 것 같아요.

날씨가 너무 더워 우동도 냉우동으로 먹었어요.!

 

고마치 거리에 길거리 음식이 많이 있던데 다른 건 별로였고 녹차 아이스크림이 맛있었어요.

여러 장소에서 파는데 고마치거리 입구 쪽에 있던 녹차아이스크림 추천요.

 

중간에 문어도 먹고 여러 개 먹었는데 문어/오징어는 비추.

 

2. 에노덴 타고 고쿠라쿠지, 가마쿠라코코마에 역, 에노시마신사 

가마쿠라역에서 에노덴이라는 기차를 탈 수 있는데 패스를 구매하면 제한 없이 탈 수 있어요!

->참고로 역 뒤쪽으로 가야 에노덴 기차표를 살 수 있어요(참.. 일본지하철이란..)

 

에노덴에서 봤던 곳은 고쿠라쿠지역, 가마쿠라코코마역, 에노시마 신사를 갔다 왔어요.

 

고쿠라쿠지역은 저는 안 봤지만 바닷마을 다이어리를 이곳에서 찍었다고 하네요.

 

보통 고루카쿠지 역만 보고 다시 에노덴 기차를 타는데 역에 나와서 주변을 걸어도 충분히 힐링됩니다

 

또 가마쿠라코코마에 역이 슬램덩크 오프닝의 배경인데 고쿠라쿠지역 주변에 걷다 보면 에노덴기차를 충분히 찍을 수 있어요.

 

가마쿠라역은 아까 말했듯이 슬램덩크 오프닝에 나왔던 곳입니다. (좌/우 비교)

사실 슬램덩크도 제 세대보다는 약간 위라서 많이 보진 않았어요 ;;

 

그래도 가마쿠라에서 유명한 명소(?)입니다.

 

위에 사진 보면 왼쪽에 있는 기차가 에노덴인 것을 알 수 있어요.

 

원래는 에노시마 신사까지 걸어가려고 했는데... 아침 일찍부터 비행기 타고 이러니까 너무 힘들더라고요.

 

조금 걷기는 했지만 다시 돌아와서 에노시마 주변까지 에노덴기차를 타고 갔습니다.

 

신사까지 좀 멀기는 하지만 여기도 보면서 갈만 합니다.

 

 

여기 거리에서 먹을 게 많으니까 사 먹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다들 오이피클 먹던데.. 별로였고, 줄 서서 먹는 건 새우랑 밀가루랑 눌러서 찌고 팔던데 안 먹어 봤으면 먹어보세요)

정말 여기부터 신사가 시작인데... 딱 봐도 올라가기 힘들긴 해요.

 

올라가면 경치를 볼 수 있긴 한데 뭐 좋긴 해요.

 

가장 위쪽으로 올라가면 기도를 하는 곳이 있고 행운을 비는 게 있는데 왼쪽 한번 오른쪽 한번 왼쪽 한번 돌고 소원을 빌었어요.(근데 소원은 이뤄졌는데...... 흠.. 진짜 이뤄지만 했어요. 로또 5000원 당첨!)

 

 

그리고 다시 내려가서 숙소로 이동했는데 숙소자체는 뭐 그렇게 좋다거나 그렇지 않았고 보통이었어요!

 

요코하마에 사는 친구가 한번 보자고 해서 보고 다시 숙소로 갔습니다.

 

숙소가 통금이 10시여서 ㅡㅡ 참.. 좀 그랬어요.

 

2023.09.16 - [여행/일본여행] - 일본 여행 23.09.02~23.09.05(3) 2일차 in 도쿄

 

일본 여행 23.09.02~23.09.05(3) 2일차 in 도쿄

일본여행이 계획한 데로 하지는 않았어요. 2일 차, 3일 차 구글지도 https://maps.app.goo.gl/wWkdXdWjFycnoPnG6 https://maps.app.goo.gl/zPRjP2HBdYa8hSUR6 처음에는 가마쿠라 ->도쿄 -> 점심(우니후지-장어 덮밥) -> bridge(

young08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