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에드센스 신청거부 및 지연(코로나)

by 영혼의 길 2020. 5. 13.
반응형

에드센스 신청을 원래 3월 초에 했습니다.

 

그런데 에드센스가 검토가 2주가 넘어서 이건 흔히 말하는 무한검토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이트를 검토할 수 없다고 하네요.

 

어떤분들은 코로나 사태여도 검토가 되어서 승인이 났다고 하던데..ㅠㅠ

 

그.래.도. 무한검토보다는 훨씬 좋습니다.

 

무한검토라는 생각이 들었을 때는 무한검토를 어떻게 해결해야하나 고민이 많았습니다

 

흔히 하시는 기다리기 아니면 신청을 취소하고 다시신청하기등 여러가지 방법들 중에 기다리자고 결정했는데

 

구글에서 연락이 왔네요.

 

정확히 2주하고 3~4일 정도 걸렸습니다.

 

제가 기다리기로 결정한 이유는 어차피 신청이 된다고 하더라도 일 100도 안나오는 블로그에서 벌어봤자

 

한 200원 ~300원정도 벌리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마음 편히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목표한 수익만 하더라도 일 1500은 나와야 하거든요..(RPM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말을 이렇게 하지만 저도 인간인지라 빨리 이런 사태가 해결되고 일 방문자가 팍팍좀 늘었으면 좋겠네요

 

원래 에드센스 신청하는데 카테고리 많으면 신청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고 알고 있는데 그냥 만들고

 

글을 채우려고 합니다.

 

해결방법은 딱히 없는 걸로 압니다.

 

https://support.google.com/adsense/thread/37187177?hl=ko

 

사이트를 검토할수없다고 나와요 - AdSense Community

 

support.google.com

여기에도 저랑 같은 고통을 가지고 있으신 분이 있는데요

 

아마도 코로나 사태가 좀 진정이 되야 검토가 가능할 것 같네요.

 

궁금하시부분이나 그런 것은 에드센스 포럼(외부 사이트) 이나 에드센스 커뮤니티에(에드센스 운영) 질문해 주시면 좋은 대답을 빨리 들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사실 포럼이나 커뮤니티나 대답해주시는 분은 같다고 알고있어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