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키움증권으로 투자하기 2편

by 영혼의 길 2021.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 글에서는 애드센스 수익을 키움증권으로 투자하기 위해서 하는 과정들을 포스팅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키움증권으로 투자하기

 

애드센스 수익 키움증권으로 투자하기(feat 환전X, 수수료 처음입금시한번!)

안녕하세요. 애드센스 수익이 이제 100달러가 넘어갑니다. 무려 일 년이 넘게 걸렸다는..ㅎㅎ 환전해서 쓸수도 있고 아니면 환전하지 않고 투자하는 방법도 있지요. 저는 투자를 하려고 합니다.

young0823.tistory.com

 

이번에는 수익금으로 실질적은 과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어제 날짜 2월 21일에 드디어 처음으로 애드센스 수익이 결제되었습니다.

금액은 107.41$ 와우!! 진짜 뜻깊은 수익입니다. 그런데 피눈물 나는 점은 은행에서 수수료를 엄청 가져갑니다.

 

무려 14.03$를 수수료로 냈습니다. 107.41-93.38=14.03

 

제 블로그 기준으로는 두 달은 모아야 수수료 금액을 모읍니다.

 

다만 다음번에는 기준을 높여 100$가 아니라 좀 더 높은 금액을 모아 받으려고 합니다(어차피 수수료는 동일해서)

 

SC은행으로 받으려고 했는데 우선 SC은행의 수수료 혜택이 사라져서 그냥 국민은행으로 했습니다.

 

국민은행으로 하면 키움증권 하고 연계되어 있어서 처음에 받을 때 수수료를 떼고 바로 키움증권 영웅문 S로 돈을 보낼 수 있습니다.

 

우선 국민은행에서 문자후 전화가 옵니다.

 

전화에서 외국에서 돈이 입금이 됐는데왜 입금이 되었는지 물어봤습니다.

 

그래서 애드센스 수익이요...라고 하니 네? 혹시 송장이나 계약서가 있는지 물어봤습니다.

 

당연히 있을 리가 없고 당황하다가 구글에서 보낸 메일이 있냐고 물어보고 있다고 하니까 아래 메일로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요걸 보내고 나니 입금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국민은행을 통해서 국민은행 가상계좌(키움 은행 연결계좌)로 송금하였습니다.

 

 

오른쪽 그림의 93$를 보냈는데 원래 가지고 있던 3$까지 합하여 총 96달러가 되었습니다.

 

오늘 저녁장이 열리면 현금을 보태던가 아니면 가지고 있는 주식을 팔아서 좋아 보이는 종목을 사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